위메이드, 위믹스플레이 첫 낚시게임 '월드피싱챔피언십' 5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위메이드플러스(대표 이창규)에서 개발한 신작 낚시 게임 '월드피싱챔피언십'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월드피싱챔피언십은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낚시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위메이드플러스(대표 이창규)에서 개발한 신작 낚시 게임 '월드피싱챔피언십'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월드피싱챔피언십은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낚시 게임이다. 내달 25일 170여개국(한국, 중국 등 제외)에 정식 출시된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열대어부터 고대 어종까지 500여종에 달하는 물고기 수집, 캐릭터 성장과 기술 강화, 물고기와의 전략적 공방, 이용자간 대결(PvP), 챔피언십 대회 등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수집한 물고기는 아쿠아리움에서 360도 카메라,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등의 방법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인공지능(AI)으로 구현한 물고기 먹이사슬 관찰 콘텐츠도 제공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세계 1위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는 현재 RPG, 퍼즐, 전략, 슈팅, SNG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월드피싱챔피언십 합류로 라인업이 한층 더 다채로워졌다"고 밝혔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출시 D-1…사전 다운로드 시작
- 위메이드플레이, '나혼렙' 디앤씨미디어와 합작법인 설립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