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완전체 성사, 유나 “너무 행복해”
김도곤 기자 2023. 4. 27. 18:00
유나(이유나)가 브레이브걸스 완전체 소식을 기다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27일 워너뮤직코리아는 브레이브걸스 멤버 4명 전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워너뮤직코리아는 “완전체 활동을 최우선으로 멤버들과 의기투합했다.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브레이브걸스는 2021년 ‘롤린’이 역주행에 성공했고 제2의 전성기를 누렸다. 이후 지난 2월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브레이브걸스 민영에 이어 유나도 기쁜 소식에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유나는 2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안녕하세요 유나입니다. 오늘 너무 행복한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어서 저 또한 너무 행복하네요”라며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이어 “저희를 믿고 기다려준 우리 팬분들에게 고맙단 말을 전하고 싶어요. 앞으로 워너뮤직코리아와 함께 할 저의 4명의 행보에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며 앞으로 팬들에게 큰 응원을 부탁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