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현대카드, 최대 35만 원 상당 혜택의 '버닝 이벤트' 진행

이학범 2023. 4. 27. 17:5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이 게임 이용자 맞춤형 결제 혜택을 가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4월27일부터 6월29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3종에 2023 혜택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20만 원 이상 사용한 회원들은 17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또는 17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는 '피파 모바일', '히트2', 'V4',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메이플스토리M' 5종의 게임에서 넥슨캐시, 세라, 테라 등으로 교환해 사용 가능하다.

넥슨은 넥슨 현대카드 사용 금액의 최대 18%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27일부터 10월31일까지 6개월간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월 최대 3만 원 한도로 각각 10%와 1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넥슨 현대카드 CHECK 고객은 오는 6월29일까지 누적 1만 원 사용 시 넥슨 현대카드 1만 포인트 또는 1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택해 얻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게임 쿠폰 구매와 넥슨 캐시 전환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특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다.

넥슨 현대카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넥슨 현대카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