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현대카드, 최대 35만 원 상당 혜택의 '버닝 이벤트'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4월27일부터 6월29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3종에 2023 혜택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20만 원 이상 사용한 회원들은 17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또는 17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는 '피파 모바일', '히트2', 'V4',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메이플스토리M' 5종의 게임에서 넥슨캐시, 세라, 테라 등으로 교환해 사용 가능하다.
넥슨은 넥슨 현대카드 사용 금액의 최대 18%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27일부터 10월31일까지 6개월간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월 최대 3만 원 한도로 각각 10%와 1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넥슨 현대카드 CHECK 고객은 오는 6월29일까지 누적 1만 원 사용 시 넥슨 현대카드 1만 포인트 또는 1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택해 얻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게임 쿠폰 구매와 넥슨 캐시 전환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특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다.
넥슨 현대카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넥슨 현대카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