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웨딩화보인 줄…턱시도 입고 새신랑 느낌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민규가 턱시도 사진을 공개했다.
민규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턱시도를 입고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흑장발에 멋스러운 턱시도를 차려입고 카메라를 향해 훈훈한 미소를 지었다.
해당 사진은 세븐틴의 새 앨범 'FML' 속 포토 콘셉트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민규가 턱시도 사진을 공개했다.
민규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턱시도를 입고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흑장발에 멋스러운 턱시도를 차려입고 카메라를 향해 훈훈한 미소를 지었다. 실제 웨딩화보 속 새신랑 느낌으로 캐럿(팬덤)들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해당 사진은 세븐틴의 새 앨범 ‘FML’ 속 포토 콘셉트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F*ck My Life’와 ‘손오공’을 비롯해 유닛 곡인 ‘Fire’(힙합팀), ‘I Don’t Understand But I Luv U’(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 및 단체 곡 ‘April shower’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FML’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날에만 399만 장 이상 판매되는 대기록을 세웠다. K-팝 음반 역대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위로 직행한 세븐틴은 음반 발매 첫날 판매량 300만 장을 넘긴 유일한 아티스트가 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모델 같은 비키니 자태…전신 타투 눈길 [DA★]
- 강수지, 프랑스 가정집 방불케 하는 러브하우스 공개(전참시)
- 엄마도 딸도 이상해 “뭘 안다고 XX…내가 죽어야” (금쪽같은 내새끼)
- 미국에 있는 줄 알았던 조형기, 럭셔리 차타고…근황 포착[DA:피플]
- 박지민 아나운서, 비속어 논란 사과 “불편함 드려 죄송”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