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프린스’ 양지원, 20주년 콘서트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프린스' 양지원의 20주년 단독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27일 소속사에 따르면 이날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한 양지원의 20주년 단독 콘서트 '2023 금의환향'(이하 '데뷔 20주년 양지원 쇼') 공연이 오후 1시께 매진됐다.
다음 달 6일 약 3500석 규모의 부천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하는 '양지원쇼'는 양지원의 데뷔 20주년 히스토리를 담은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양지원쇼'는 6일 오후 2시 부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트로트 프린스’ 양지원의 20주년 단독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27일 소속사에 따르면 이날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한 양지원의 20주년 단독 콘서트 ‘2023 금의환향’(이하 ‘데뷔 20주년 양지원 쇼’) 공연이 오후 1시께 매진됐다.
다음 달 6일 약 3500석 규모의 부천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하는 ‘양지원쇼’는 양지원의 데뷔 20주년 히스토리를 담은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는 “양지원이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전통 트로트부터 다음달 4일 재편곡 해 발매 예정인 ‘고향집’ 등 히트곡과 커버곡, 경기민요 , 판소리 , 마이클잭슨 빌리진 및 신명나는 아이돌 댄스 무대 등을 다채롭게 들려줄 계획이다”고 전했다.
‘양지원쇼’는 6일 오후 2시 부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신 타투’ 나나, 세계 미인 2위 어디 안 가네.. 발리서 완벽 비키니 자태
- “故서세원 아내·서동주 충돌 직전까지 갔다”…서세원 빈소서 갈등
- ‘英 작가♥’ MBC 임현주 아나 “제 안에 두 개의 심장이 뛰고 있어요” 임신 소식
- ‘전격 트레이드’ 삼성-키움, 이원석+3R 지명권↔김태훈 주고 받았다 [공식발표]
- ‘괴사성 췌장암 투병’ 송필근 “패혈증으로 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았다”(웃다미디어)
- 임라라♥손민수, 결혼 한 달 남았는데 상견례날 대참사
- ‘주가조작 논란’ 노홍철은 정준하가 구했다?…‘무한도전’ 발언 재조명
- [단독]‘임창정 사장님’ 불똥 미미로즈 “7월 컴백 변동없다” 활동강행
- ‘母 빚투’ 한소희 “인생이 왜 이리 힘들까요...불행 잘 피하길”
- 이수근 아내 박지연, ‘카피 의혹’ 떡볶이 브랜드 “동업 해지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