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에스파, 엠버서더 자격으로 칸 영화제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가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7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에스파가 칸 국제 영화제에 참석하는 것이 맞다"며 "아직 정확한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에스파는 쇼파드 글로벌 앰버서더의 자격으로 칸 영화제에 참석한다.
한국 걸그룹이 칸 영화제에 참석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7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에스파가 칸 국제 영화제에 참석하는 것이 맞다”며 “아직 정확한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에스파는 쇼파드 글로벌 앰버서더의 자격으로 칸 영화제에 참석한다. 한국 걸그룹이 칸 영화제에 참석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위스 시계 및 주얼리 하우스 쇼파드는 칸 영화제의 공식 스폰서다. 쇼파드의 공동 대표이자 아티스틱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는 매거진 더블유(W)와의 인터뷰에서 “너무 쿨한 케이팝 그룹.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영향력이 엄청나다”며 “처음으로 칸에 오는 한국 앰배서더”가 될 것이라고 예고하기도 했다.
제76회 칸 국제영화제는 오는 5월 16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다. 에스파는 칸 일정에 앞선 5월 8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