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색? 무슨 맛일까…배스킨라빈스, ‘블랙 소르베’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에게 사랑받았던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이즈백' 다섯 번째 기획 제품으로 '블랙 소르베'를 재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블랙 소르베 재출시를 통해 탄탄한 소르베 제품 마니아와 깔끔하고 상큼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배스킨라빈스는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에게 사랑받았던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이즈백’ 다섯 번째 기획 제품으로 ‘블랙 소르베’를 재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블랙 소르베는 검은색의 레몬 라임맛 소르베(sorbet·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 아이스크림으로, 상큼한 과일 맛과 시원하고 가벼운 소르베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2019년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 상큼함과 고정 관념을 깨는 반전 매력의 이색 컬러로 인기를 끌었다.
블랙 소르베 재출시를 통해 탄탄한 소르베 제품 마니아와 깔끔하고 상큼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배스킨라빈스는 전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해 여름 시즌에도 한정 제품으로 블랙 소르베를 재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예년에 비해 일찍 찾아온 더위에 소비자들에게 배라이즈백 다섯 번째 제품으로 가볍고 상큼한 ‘블랙 소르베’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올 여름도 반전 매력의 상큼한 ‘블랙 소르베’와 함께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돼지고기는 바싹 익혀라?” 위험한 이유는 따로 있다 [식탐]
- 노홍철도 당할 뻔…"주가조작 세력 수차례 유혹 모두 거절"
- ‘헤어질 결심’ 속 내팽개쳐진 자라들, 촬영 후 죽었다 [지구, 뭐래?]
- 연대생 졸리 아들, ‘한미 만찬’ 참석…“서울서 가장 좋은 건 ‘사람들’”
- 임창정 "빚 60억 생겼다"…또 다른 연예인도 "주가조작 피해"
- 근무중 내연녀와 성관계·초과수당까지 챙긴 30년차 경찰 최후
- 학폭 인정하면 軍 잘릴라…‘표예림 가해자’ 친구들 사과까지 막았나
- “64세 퇴직자도 1억원 번다” ‘이 직업’ 뭐길래
- '인스타 주식 여신' 알고보니 161억 사기꾼이었다…형량은
- “우리 아이 먹었나?” 시중 유통중 '마시멜로'서 방부제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