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플레 팬케이크 '플리퍼스', 연남에 5호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리퍼스는 '기적의 팬케이크'라고 불리는 글로벌 수플레 팬케이크 브랜드로, 현재까지 판매한 수플레만 1000만개에 달합니다.
최상급 재료와 동물복지 달걀을 사용한 건강한 디저트를 목표로 하며, 나이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연남점은 플리퍼스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유명 그라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와 협업하고, 꽃과 라탄을 사용한 플랜테리어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리퍼스는 ’기적의 팬케이크‘라고 불리는 글로벌 수플레 팬케이크 브랜드로, 현재까지 판매한 수플레만 1000만개에 달합니다.
최상급 재료와 동물복지 달걀을 사용한 건강한 디저트를 목표로 하며, 나이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연남점은 플리퍼스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유명 그라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와 협업하고, 꽃과 라탄을 사용한 플랜테리어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에서의 저변을 확대하는 것은 한국이 테스트베드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강수엽/KC F&B 대표]
“한국이 전 세계적으로 디저트 트렌드 변화가 제일 빨라요. 일단 처음 (한국에) 오픈하면 아시아 시장에서 먹힐지 안먹힐지를 알아볼 수 있거든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K-팝 BTS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플리퍼스는 서울 익선점,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점, 여의도 더현대서울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운영 중입니다. 일본과 대만, 홍콩, 싱가포르, 미국 등의 해외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영상취재 강상원/영상편집 김태완]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위, 주가조작단 압수수색…임창정 “8000억 현금 거래”
- 졸리 모자·박찬호 부부 등장...尹, 바이든 '취향저격' 선물에 깜짝
- "교도소가 강간범한테 성인잡지 사다준다고?"[그래서 어쩌라고]
- 근무시간 내연녀와 성관계하고 수당 챙긴 경찰관…해임 확정됐다
- 김익래 회장, 폭락 전 605억 지분 매각 논란…다우키움 “우연의 일치”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표예림 학폭 군무원, 사과 못하게 막아…직장 잘릴까 걱정” 폭로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사형수 6개월 뒤면 풀려날수도…세금으로 암 치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