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슬의생’ 곰곰커플, 행복하게 살고있을 것”
이예주 기자 2023. 4. 27. 17:23
배우 안은진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25일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라마 ‘나쁜엄마’ 로 컴백한 안은진. 최근에 펑펑 오열하게 만든 최애 영화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안은진은 ‘맡은 역할 중 가장 여운이 오래갔던 캐릭터는?’이라는 질문에 “아무래도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추민하 캐릭터가 연기를 하면서도 너무 즐거웠고 방영이 끝나도 워낙 정이 많이 든 작품이어서 마음이 참 오래가더라. 행복하게 살고 있을 곰곰커플에게 하트를 붙여주겠다”라고 말했다.
안은진이 최근 가장 인상깊게 본 영화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앳원스’라고. 그는 “영화가 세시간 동안 ‘하아아’하고 보다가 마지막에는 너무너무 많이 울고 있었던 재미있는 영화다”라고 설명했다.
안은진은 드라마 ‘나쁜엄마’에 대해 “영순과 강호의 희로애락이 담긴 힐링 코미디 드라마다. 그런데 제가 조금 곁들어졌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그는 현장 분위기에 대해 “너무 재미있었다”라며 “슬픈 장면을 찍어도 마냥 웃기고, 그런데 귀신같이 숏하면 집중을 하시더라. 특히 라미란 언니가 정말 따라갈 수 없는 집중력을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안은진이 출연하는 드라마 '나쁜엄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