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슬의생’ 곰곰커플, 행복하게 살고있을 것”

이예주 기자 2023. 4. 27.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 유튜브 영상 갈무리



배우 안은진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25일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라마 ‘나쁜엄마’ 로 컴백한 안은진. 최근에 펑펑 오열하게 만든 최애 영화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안은진은 ‘맡은 역할 중 가장 여운이 오래갔던 캐릭터는?’이라는 질문에 “아무래도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추민하 캐릭터가 연기를 하면서도 너무 즐거웠고 방영이 끝나도 워낙 정이 많이 든 작품이어서 마음이 참 오래가더라. 행복하게 살고 있을 곰곰커플에게 하트를 붙여주겠다”라고 말했다.

안은진이 최근 가장 인상깊게 본 영화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앳원스’라고. 그는 “영화가 세시간 동안 ‘하아아’하고 보다가 마지막에는 너무너무 많이 울고 있었던 재미있는 영화다”라고 설명했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 유튜브 영상 갈무리



안은진은 드라마 ‘나쁜엄마’에 대해 “영순과 강호의 희로애락이 담긴 힐링 코미디 드라마다. 그런데 제가 조금 곁들어졌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그는 현장 분위기에 대해 “너무 재미있었다”라며 “슬픈 장면을 찍어도 마냥 웃기고, 그런데 귀신같이 숏하면 집중을 하시더라. 특히 라미란 언니가 정말 따라갈 수 없는 집중력을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안은진이 출연하는 드라마 '나쁜엄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