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체전 열리는 성남종합운동장에 와이파이 76대 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성남시는 제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와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이하 도민체전)가 열리는 성남종합운동장에 와이파이 장비 3대(이동형)를 추가 설치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성남종합운동장 내 주경기장, 보조경기장 등에는 기존에 설치된 총 73대의 무선 인터넷 접속장치(AP)를 포함해 모두 76대의 와이파이 장비가 설치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성남종합운동장 내 주경기장, 보조경기장 등에는 기존에 설치된 총 73대의 무선 인터넷 접속장치(AP)를 포함해 모두 76대의 와이파이 장비가 설치됐다.
시는 도민체전에 참가하는 선수와 진행요원, 관람객들에게 고품질의 무료 인터넷 이용 환경을 제공하려고 이같이 조치했다.
이용 방법도 간단해 스마트폰의 Wi-Fi 설정에서 ‘G_PublicWiFi@SeongNam’ 또는 ‘Public WiFi Free’를 선택한 후 이용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제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31개 시·군에서 4377명의 선수단이 참여해 오는 30일까지 나흘간 성남지역 17곳 경기장에서 17개 종목의 경기를 한다.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는 1만10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여해 다음 달 11~13일까지 성남종합운동장 등 35개 경기장에서 25개 종목의 경기를 한다.
시 관계자는 “시가 추진하는 각종 행사는 물론 유동 인구가 많은 거리, 공원, 하천, 전통시장, 문화·관광명소, 체육시설 등에서 시민들이 무료로 와이파이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품질의 공공와이파이를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남|유원상 기자 localki@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모델 같은 비키니 자태…전신 타투 눈길 [DA★]
- 강수지, 프랑스 가정집 방불케 하는 러브하우스 공개(전참시)
- 미국에 있는 줄 알았던 조형기, 럭셔리 차타고…근황 포착[DA:피플]
- 박지민 아나운서, 비속어 논란 사과 “불편함 드려 죄송” [전문]
- ‘홍콩 재벌설’ 강수정, 성룡 살던 오션뷰 아파트 최초 공개 (편스토랑)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