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날애·새날애·미디어펜, 부산문화활성화포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날애커뮤니케이션과 새날애, 미디어펜은 지난 26일 부산 고유문화의 발전과 인적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부산문화활성화포럼'을 열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아쿠아펠리스호텔에서 열린 이날 포럼에는 이은호 한날애커뮤니케이션 대표, 이정실 부산관광공사 사장, 서용철 부산산업과학혁신원 원장, 전성하 부산광역시투자유치협력관, 변진성 미디어펜 부산취재본부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한날애커뮤니케이션과 새날애, 미디어펜은 지난 26일 부산 고유문화의 발전과 인적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부산문화활성화포럼’을 열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아쿠아펠리스호텔에서 열린 이날 포럼에는 이은호 한날애커뮤니케이션 대표, 이정실 부산관광공사 사장, 서용철 부산산업과학혁신원 원장, 전성하 부산광역시투자유치협력관, 변진성 미디어펜 부산취재본부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사회는 황범 KNN 아나운서가 맡았다.
포럼에서는 ‘인문학과 사회문화’를 주제로 홍순철 디에잇 대표의 강연이 진행됐다.
부산문화활성화포럼은 부산·경상남도의 기업들과 공공기관 임직원, 전문직 종사자 등이 참여하고, 분야별 문화와 관련한 강의와 토론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은호 대표는 인사말에서 “부산의 고유한 문화를 보면 부산의 모든 분야의 역사가 녹아 있다”며 “부산 고유문화의 가치와 품격을 세계로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변진성 미디어펜 부산본부장은 “다양한 방면의 사람들이 모인 오늘을 계기로 모든 분야에서 서로가 윈윈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