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2학기 톱12 '음악중심'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의 일부 참가자가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MBC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측은 "오는 29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2학기 순위 발표식 톱 12명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소년판타지' 12명의 참가자는 오늘(27일) 밤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측은 “오는 29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2학기 순위 발표식 톱 12명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12명은 오늘(27일) 방송되는 ‘소년판타지’ 5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되는 ‘소년판타지’에서는 2PM 우영이 메인 프로듀서를 맡은 2학기 비주얼 미션 순위 발표식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베네핏 점수까지 합산한 결과 해당 순위 발표식에서 1등부터 12등까지 차지한 참가자들이 29일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앞서 지난달 4일 14명의 참가자가 ‘소년판타지’를 대표해 ‘쇼! 음악중심’에 먼저 출연, 시그니처 송 ‘판타지’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첫 음악방송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14명의 참가자는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 반전 매력 넘치는 댄스 브레이크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오는 29일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소년판타지’ 12명의 참가자는 오늘(27일) 밤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위, 주가조작단 압수수색…임창정 “8000억 현금 거래”
- 졸리 모자·박찬호 부부 등장...尹, 바이든 '취향저격' 선물에 깜짝
- "교도소가 강간범한테 성인잡지 사다준다고?"[그래서 어쩌라고]
- 근무시간 내연녀와 성관계하고 수당 챙긴 경찰관…해임 확정됐다
- 김익래 회장, 폭락 전 605억 지분 매각 논란…다우키움 “우연의 일치”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표예림 학폭 군무원, 사과 못하게 막아…직장 잘릴까 걱정” 폭로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사형수 6개월 뒤면 풀려날수도…세금으로 암 치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