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TOP7 맞아? 반전 매력 폭발하는 새 프로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대 '불타는 트롯맨'이 새로운 프로필을 오픈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4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 TOP7(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의 개인 및 단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불타는 트롯맨' TOP7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슈트핏으로 젠틀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제1대 ‘불타는 트롯맨’이 새로운 프로필을 오픈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4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 TOP7(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의 개인 및 단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불타는 트롯맨’ TOP7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슈트핏으로 젠틀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패션 화보지 같은 농익은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눈빛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완벽한 핏이 돋보이는 슈트와 대비되는 캐주얼 착장도 반전 매력을 이끌었다. 멤버들은 재킷, 블라우스, 카디건 등을 매치해 밝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불타는 트롯맨’ TOP7만의 케미를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미소가 싱그러운 기운을 전달했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앞서 두 팀의 유닛 활동을 예고하며 팬들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손태진, 신성, 에녹은 클래식과 정통 트로트, 뮤지컬의 음악적 컨버전스를 통해 K-트로트를 매력을 전파하며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은 K-팝과 트로트의 만남을 통해 트로트 음악의 다양성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다양한 장르의 결합, 신선한 조합의 유닛 활동 등 차별화된 행보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매력을 예고한 ‘불타는 트롯맨’ TOP7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컬투쇼’ 송가인 김호중 영탁 틴탑과 보성 간다 [공식]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윤혜진, 비위생적 ♥엄태웅에 분노 “참 기술이다” (왓씨티비)
- 주가조작 피해 연예인 또 나왔다…“임창정 믿고 투자했는데”
- 임창정 피해 호소 역효과? 대중은 왜 싸늘할까 [이슈와치]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안정환, 미역국 끓이는 ‘사랑꾼’…♥이혜원 “잊지 못할 생일”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