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 따라 '열일' 길 걷나…출산 5개월 만에 복귀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출산 후 약 5개월 만에 공식 활동을 재개했다.
이는 손예진이 지난해 11월 첫아들을 품에 안은 지 5개월 만에 공식 활동을 재개한 것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출산 전과 다를 바 없이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손예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러던 중 손예진이 5개월 만에 광고 모델로 공식 활동을 재개, 본격적인 복귀 활동에 시도를 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손예진이 출산 후 약 5개월 만에 공식 활동을 재개했다.
27일 한 국내 유산균 브랜드는 배우 손예진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는 손예진이 지난해 11월 첫아들을 품에 안은 지 5개월 만에 공식 활동을 재개한 것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손예진도 자신의 SNS에 "저는 오랜만에 촬영을 했어요. 설레고 행복했던 광고촬영 현장이었답니다"라며 직접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출산 전과 다를 바 없이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손예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운동도 하고 필라테스도 시작했다.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 출산 전 모습으로 완전히 회복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차기작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다. 영화·드라마 모두 대본은 들어와 있다"라며 "장르 구분 안 하고 살펴보고 있다. 컴백작이니 보다 신중하게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3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으며 같은 해 11월 첫 아이를 품에 안았다. 현빈은 '공조:인터내셔널', '교섭'을 연달아 개봉했으며 '하얼빈' 촬영을 이어가며 바쁜 나날을 보냈고 손예진은 육아에 전념하며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왔다.
그러던 중 손예진이 5개월 만에 광고 모델로 공식 활동을 재개, 본격적인 복귀 활동에 시도를 걸었다. 결혼 전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펼치던 손예진이 어떤 작품으로 다시 우리 곁을 찾아올지 더욱 관심이 높아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에스파, 올해 칸 영화제 간다…K팝 그룹 최초 '쇼파드 엠버서더 자격' - SPOTV NEWS
- 임창정, 연습생 1억 준다더니 주가조작 의혹…"60억 피해" 수상한 항변[종합] - SPOTV NEWS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광고 모델 데뷔…여신미모가 '똑 닮았네' - SPOTV NEWS
- 편승엽 "이혼 3번+母 다른 5남매…생활고 겪고 있다"('같이삽시다') - SPOTV NEWS
- 남주혁, 학폭 의혹 '스파링 영상'에 갑론을박…가담 여부 '확인 불가'[이슈S] - SPOTV NEWS
- FNC "노홍철, 투자 제안받았으나 즉시 거절…주가 조작과 무관"[공식입장]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