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무직전생과 컬래버 콘텐츠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무직전생'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7일 밝혔다.
미션 클리어 시 '컬래버레이션 픽업 티켓(10장)' '초각성 코인' 'SSR 진화의 목걸이'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스페셜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컬레버 영웅 '붉은 광견 에리스 보레아스 그레이랫'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세계 전생자 루데우스 그레이랫' '붉은 광견 에리스 보레아스 그레이랫' '수왕급 마술사 록시 미굴디아' '검왕 길레느 데돌디어' 등 신규 영웅 4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영웅 라인업에서 600마일리지 달성 시 무직전생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총 다섯 개로 미션으로 구성된 스페셜 미션을 공개했다. 미션 클리어 시 '컬래버레이션 픽업 티켓(10장)' '초각성 코인' 'SSR 진화의 목걸이'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스페셜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컬레버 영웅 '붉은 광견 에리스 보레아스 그레이랫'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또 용신 올스테드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벤트 섬멸전을 오픈했다. 섬멸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컬래버레이션 성물 재료 상자'와 성장재화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섬멸전 이벤트 재화를 모으면 '컬래버레이션 성물 재료 상자' '컬래버레이션 영웅 에리스 코스튬' 'UR 진화의 목걸이'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외에도 14일 동안 '컬래버레이션 픽업 티켓'을 최대 30장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컬래버레이션 성물 재료 상자' '다이아', 성장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몽환의 숲 모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성물 재료 상자'에서는 신규 영웅 4종의 성물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