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산 무안군수, 직무수행 긍정 평가 ‘서남권 중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산 무안군수가 KBS광주총국이 한국갤럽에 의뢰해 조사한 서남권 4개 시군 단체장 직무 수행 평가에서 '잘하고 있다'란 긍정 평가가 인근 4개 지자체장들 보다 훨씬 높게 나타났다.
27일 무안군은 김산 군수는 이번 조사에서 잘하고 있다 75.5%, 잘못하고 있다 16.3%로 목포, 신안, 함평보다 월등히 높은 평가 응답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무안군은 김산 군수는 이번 조사에서 잘하고 있다 75.5%, 잘못하고 있다 16.3%로 목포, 신안, 함평보다 월등히 높은 평가 응답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66.8%, 잘못하고 있다 26.2%, 이상익 함평군수는 잘하고 있다 69.8%, 잘못하고 있다 22.0%, 박홍률 목포시장은 잘하고 있다 48.8%, 잘못하고 있다 40.8%로 집계됐다.
이번 조사는 KBS광주총국이 한국갤럽에 의뢰해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목포와 무안, 신안, 함평 지역 만 18세 이상 남녀를 대상으로 휴대전화 가상 번호를 활용한 전화 면접 방식으로 진행됐다.
목포 504명, 무안 501명, 신안 506명, 함평 510명이 답해 응답률은 목포 10.3%, 무안 16.4%, 신안 15.7%, 함평 22.8%를 기록했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목포와 무안, 신안 ±4.4%포인트, 함평 ±4.3%포인트다.
스포츠동아(무안)|김민영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헤어지겠죠” 탁재훈 장난에 진땀(돌싱포맨)
- 나나, 모델 같은 비키니 자태…전신 타투 눈길 [DA★]
- 미국에 있는 줄 알았던 조형기, 럭셔리 차타고…근황 포착[DA:피플]
- 박지민 아나운서, 비속어 논란 사과 “불편함 드려 죄송” [전문]
- 뉴진스 해린, 김연아-블랙핑크 지수와 어깨 나란히…명품 앰버서더 발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