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장 큰 ‘포켓몬고’ 축제, 8월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언틱은 자사 증강현실(AR)게임 '포켓몬고'의 가장 큰 연례 행사 '포켓몬고 페스트 2023'을 오는 8월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포켓몬고 페스트'는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 포켓몬 축제로, 올해는 색다른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현장 이벤트는 영국 런던, 일본 오사카,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다.
현장 이벤트 티켓은 오는 6월15일까지 사전구매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켓몬고 페스트’는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 포켓몬 축제로, 올해는 색다른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이번 글로벌 이벤트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이벤트 사전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2가지 시간제한 리서치가 지급된다. 또한 티켓이 없더라도 일부 글로벌 이벤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 이벤트는 영국 런던, 일본 오사카,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다. 이번 현장 이벤트는 각 도시의 유명한 공원과 시내에서 동시에 진행돼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런던과 오사카에선 오는 8월4일부터 3일간, 뉴욕에서는 8월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영국에서는 브록웰 파크와 런던 전역에서, 일본은 엑스포 ’70 기념공원과 스이타 및 오사카 시내에서 진행된다. 뉴욕에서는 랜달스 아일랜드 파크와 뉴욕 시내를 모두 방문해 모험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 이벤트 티켓 구매시 오전, 오후 중 공원에 방문할 시간대를 선택해야 헌다. 현장 이벤트 티켓은 오는 6월15일까지 사전구매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위, 주가조작단 압수수색…임창정 “8000억 현금 거래”
- 졸리 모자·박찬호 부부 등장...尹, 바이든 '취향저격' 선물에 깜짝
- "교도소가 강간범한테 성인잡지 사다준다고?"[그래서 어쩌라고]
- 근무시간 내연녀와 성관계하고 수당 챙긴 경찰관…해임 확정됐다
- 김익래 회장, 폭락 전 605억 지분 매각 논란…다우키움 “우연의 일치”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표예림 학폭 군무원, 사과 못하게 막아…직장 잘릴까 걱정” 폭로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사형수 6개월 뒤면 풀려날수도…세금으로 암 치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