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교육·교실숲·후원으로 ‘미래세대의 꿈’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그룹은 창립 이후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보다 좋은 기업이 되기 위해 재해재난 성금 기부,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 글로벌 개발사업 등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LS일렉트릭은 지난 2월 23일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5,000만 원 상당의 책가방, 운동복 등 신학기 용품을 기부하는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S그룹은 창립 이후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보다 좋은 기업이 되기 위해 재해재난 성금 기부,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 글로벌 개발사업 등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LS그룹은 이달 산불 피해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강릉시 주민들을 돕기 위해 3억 원의 성금을, 2월에는 강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지진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현금과 현물 총 30만 달러 상당을 기부했다.
국내에서는 지역 초등학생들이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과학실습 교육과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LS드림사이언스클래스’를 2013년 시작해 올해로 18회째 이어오고 있다.
주요 계열사별로 LS전선은 폐자원 순환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LS전선은 고객이 사용한 폐목재 드럼을 재활용하는 온라인 플랫폼 ‘온 드럼’을 구축해 운영을 시작했다.
LS일렉트릭은 지난 2월 23일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5,000만 원 상당의 책가방, 운동복 등 신학기 용품을 기부하는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비철금속 소재기업 LS MnM은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과학을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매년 여름방학마다 과학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LS엠트론은 지난해 11월 6일부터 11일까지 코피온과 함께 베트남 뛰엔꽝성 반푸 초등학교에서 ‘5기 해피 글로벌 봉사단’을 진행했다.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은 전국 21개 장애인복지시설에 매년 1억 500만 원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예스코홀딩스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로 답답함을 느꼈을 아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감과 쾌적한 교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교실숲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가수 이루, '음주 운전자 바꾸기' 말 맞춘 혐의로 법정 선다
- "맞짱 깔래?"… 무전 택시에 수갑 차고 경찰에 욕하고 발길질한 촉법소년
- '나는 솔로' 정숙 "50대 남자도 20대 원해" 푸념
- 헤어진 연인 가족 무참히 살해한 이석준, 사형 선고 안 된 이유는
- 브레이브걸스, 4인 완전체 워너뮤직 行..."팀명은 논의 중"
- "직원이 문 잠그고 퇴근" 고수동굴에 갇힌 부부 30분 만에 구조
- 임창정 "84억 주식 사고도 상세 내역 안 보여줘… 이제 빚만 60억"
- 이금희 "연애? 나는 얼굴만 봐...이상형은 BTS 뷔" ('옥문아들')
- 국회서 14년째 잠자는 '음주시동 잠금장치'... 승아양 사건 계기 속도 내나
- '계곡 살인' 이은해, 남편 죽여 놓고 "남편 보험금 8억 달라"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