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장수 ‘최유라쇼’, 나눔으로 선한영향력 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의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지난 2009년 처음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 2조 원을 넘어서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앞서 최유라쇼는 지난해 12월 안국건강의 인기상품 '더 퍼스트 루테인' 등 8,5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에 전달했다.
최유라쇼는 최유라 씨의 제안으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의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지난 2009년 처음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 2조 원을 넘어서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차별화한 상품 못지 않게 최유라 씨의 아이디어로 뜻깊은 나눔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올해로 론칭 14주년을 맞은 최유라쇼는 마스크 기부, 친환경숲 조성 동참, 소외계층 건강기능식품 나눔 등 업을 살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최유라쇼는 지난해 12월 혈당과 혈행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유한 밸런스 혈당과 혈행’을 론칭했다. 50대 여성을 중심으로 높은 구매율을 보이며, 방송 3회 만에 누적 주문액 20억 원을 돌파했다. 이 제품이 특별한 이유는 단순 판매에 그치지 않고, 최유라쇼에서 ‘우리 가족 혈당케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건강관리가 어려운 고객들을 돕고 있기 때문이다.
앞서 최유라쇼는 지난해 12월 안국건강의 인기상품 ‘더 퍼스트 루테인’ 등 8,5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에 전달했다.
최유라쇼는 최유라 씨의 제안으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화 소외계층 아동을 부산 사직구장에 초청해 야구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기부 방송을 통해 복지단체에 수익을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 2021년 세계 환경의 날에는 주문 수량만큼 나무를 기부해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조성을 지원하는 환경캠페인을 진행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가수 이루, '음주 운전자 바꾸기' 말 맞춘 혐의로 법정 선다
- "맞짱 깔래?"… 무전 택시에 수갑 차고 경찰에 욕하고 발길질한 촉법소년
- '나는 솔로' 정숙 "50대 남자도 20대 원해" 푸념
- 헤어진 연인 가족 무참히 살해한 이석준, 사형 선고 안 된 이유는
- 브레이브걸스, 4인 완전체 워너뮤직 行..."팀명은 논의 중"
- "직원이 문 잠그고 퇴근" 고수동굴에 갇힌 부부 30분 만에 구조
- 임창정 "84억 주식 사고도 상세 내역 안 보여줘… 이제 빚만 60억"
- 이금희 "연애? 나는 얼굴만 봐...이상형은 BTS 뷔" ('옥문아들')
- 국회서 14년째 잠자는 '음주시동 잠금장치'... 승아양 사건 계기 속도 내나
- '계곡 살인' 이은해, 남편 죽여 놓고 "남편 보험금 8억 달라"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