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울 아빠"…금새록, 부친상 뒤늦게 알려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금새록의 부친상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금새록의 아버지는 지난 24일 별세했다.
발인 후 금새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 사랑하는 울 아빠.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금새록과 그의 아버지가 생전 주고받은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지난 24일 별세, 인스타그램에 글과 사진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금새록의 부친상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금새록의 아버지는 지난 24일 별세했다. 발인 후 금새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 사랑하는 울 아빠.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금새록과 그의 아버지가 생전 주고받은 메시지가 담겨있다. 2019년 'SBS 연기대상' 신인상 수상과 2020년 9월 생일을 축하한 내용이다. 더불어 생전 아버지의 뒷모습·유골함 사진도 포함돼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2015년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로 데뷔한 금새록은 영화 '독전', 드라마 '열혈사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열혈사제'에서 신입 형사 서승아 역으로 2019년 'SBS 연기대상' 여자 신인 연기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후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영화 '나랏말싸미', '아워 바디'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지난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받았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