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구미호뎐1938’ 살벌 모던보이 변신 임박…포스터 촬영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범이 '카리스마 모던보이' 비주얼과 함께, '구미호뎐1938' 이랑으로의 변신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27일 킹콩 by 스타쉽은 배우 김범의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강렬한 헤어스타일부터 스리피스 슈트까지 1938년을 그대로 소환한 모던보이 스타일링과 함께, 날카로운 분위기와 카리스마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범이 '카리스마 모던보이' 비주얼과 함께, ‘구미호뎐1938’ 이랑으로의 변신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27일 킹콩 by 스타쉽은 배우 김범의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강렬한 헤어스타일부터 스리피스 슈트까지 1938년을 그대로 소환한 모던보이 스타일링과 함께, 날카로운 분위기와 카리스마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랑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도끼를 든 채 비쳐지는 살기어린 눈빛과 함께, 형 이연(이동욱 분)을 향한 은근한 증오를 표하는 듯한 표정들은 드라마 속 그의 빙의급 연기를 기대케 한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은 오는 5월 6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폴킴, 글로벌 활동 개시…'K-발라드' 개척 시동
- '편스토랑' 강수정, 아들X홍콩하우스 최초 공개
- '나는 솔로' 영수에게 직진한 현숙…옥순까지 아찔한 삼각 로맨스
-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로 빛난다! '시상자 라인업' 눈길
- [오늘의 운세] 2023년 04월 27일 띠별 운세
- [尹국빈방미] 韓美 '워싱턴 선언' 발표…'핵우산' 강화
- [尹국빈방미] 일론 머스크 만난 尹 '기가팩토리 투자' 요청
- [尹국빈방미] 한미 정상회담…尹 "가치동맹" 바이든 "日관계 개선 감사"
- 5G 단독모드 미루는 SKT·LGU+…4년째 '반쪽 5G'
- LG전자, 가전 사업 첫 영업익 1조 돌파...전장사업도 사상 최대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