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로킷아메리카, 눈 영양제 ‘아이케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킷아메리카는 눈의 노화를 방지하는 눈 영양제 '아이케어'(사진)를 출시했다.
아이케어에는 빌베리추출물과 피크노제놀을 함께 배합해 원활한 망막 혈류와 안압 완화에 대한 시너지를 높였다.
로킷아메리카는 "우리의 눈은 다초점 카메라처럼 태어나지만 40세가 되면 시력의 범위가 감소한다. 자체 조사 결과에 기반해 세부적으로 소비자의 필요성에 맞는 성분들을 의사, 약사 등 연구진이 최적으로 조합해 아이케어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킷아메리카는 눈의 노화를 방지하는 눈 영양제 ’아이케어’(사진)를 출시했다.
아이케어에는 빌베리추출물과 피크노제놀을 함께 배합해 원활한 망막 혈류와 안압 완화에 대한 시너지를 높였다. 피크노제놀과 루테인을 함께 사용해 항산화 효과도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황반보호 기능을 높였다고. 또 눈 보호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A, 비타민C, 아연 등도 함께 부원료로 포함됐다. 시력 뿐만 아니라 건조한 눈에도 도움이 되게 했다고 덧붙였다. 하루 1회 2캡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소재 로킷아메리카는 안티에이징 건강식품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는 항노화 전문기업이다. 인공지능과 바이오프린팅 융합 바이오기술로 초개인화 맞춤 장기재생을 실현한 로킷헬스케어(대표 유석환)의 자회사다.
로킷아메리카는 “우리의 눈은 다초점 카메라처럼 태어나지만 40세가 되면 시력의 범위가 감소한다. 자체 조사 결과에 기반해 세부적으로 소비자의 필요성에 맞는 성분들을 의사, 약사 등 연구진이 최적으로 조합해 아이케어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홍철도 당할 뻔…"주가조작 세력 수차례 유혹 모두 거절"
- '괴사성 췌장염' 개그맨 송필근 "30㎏ 감량하고 죽다 살아왔다"
- '음주운전 논란' 이루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로 기소…법정 선다
- “샤워장면 생중계” 중국 女인플루언서 ‘방송사고’ 발칵, 무슨 일?
- 임창정 "빚 60억 생겼다"…또 다른 연예인도 "주가조작 피해"
- 암투병 아내 숨지게 하고 자신은 극단적 선택…‘장기간 간병’
- 학폭 인정하면 軍 잘릴라…‘표예림 가해자’ 친구들 사과까지 막았나
- 女승무원 앞에서 ‘신체노출’ 20대男 정체, BTS 피처링 한 美 래퍼였다
- ‘40세’ 한혜진, 간절한 소망…“내년에 시집가게 해주세요”
- “한 마리 가격이 100만원!” 그래도 못 찾은 이 벌레, 참 흔했는데 [지구, 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