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BBQ 회장, 인도과학기술혁신원장 만나 인도 진출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윤홍근 회장이 전날 BBQ 본사에서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만나 인도 진출 관련 논의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은 인도 과학부에서 지원하는 과학기술혁신원의 원장이자 대표이사(CEO)다.
인도과학기술혁신원은 인도정부과학기술부 산하의 최대 과학기술 공공기관으로 1986년 설립 이후 비즈니스 인큐베이션을 비롯해 정책지원, 혁신 금융제공, 기술개발 및 이전을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윤홍근 회장이 전날 BBQ 본사에서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만나 인도 진출 관련 논의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은 인도 과학부에서 지원하는 과학기술혁신원의 원장이자 대표이사(CEO)다. 인도과학기술혁신원은 인도정부과학기술부 산하의 최대 과학기술 공공기관으로 1986년 설립 이후 비즈니스 인큐베이션을 비롯해 정책지원, 혁신 금융제공, 기술개발 및 이전을 지원하고 있다. 라젠드라 원장은 인도 푸네 대학교 교수도 역임하면서 스타트업이 인도에서 정착하는 과정을 지원해왔다.
두 사람은 인도 시장 진출, 외식산업 발전, 프랜차이즈 교육 사업 발전 도모 등에 대한 협력 방안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BBQ 관계자는 “한국과 인도의 특성에 맞는 제품 개발 등에 대해 얘기를 나누고 향후 식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며 “향후 BBQ 치킨대학을 인도의 유명 대학과 자매결연하는 방법도 함께 논의했다”고 말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이 당했다고? 나는 망했다"…개미들 '패닉'
- "이런 강의는 없었다"…국세청에 뜬 '극한직업' 패러디 [관가 포커스]
- "역시 강남인가"…50주 만에 강남3구 집값 모두 '상승'
- "한국보다 싸다…이참에 애플 공장 유치" 日 파격 주장 이유는?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환자의 90%가 효과"…사람 대변으로 만든 알약 나온다
- 임창정 당한 주가조작, 노홍철은 피했다…"투자 제안 거절" (종합)
- 손예진, 출산 후 첫 공식 행보 결정…활동 재개
- 순식간에 구독자 170만명 돌파…해외서 난리 난 '한국 화장법'
- 10대 소녀와 결혼한 브라질 시장, 장모 비서관으로 임명
- 람보르기니, 디오르, 구찌…佛법원에서 열린 마약퇴치기금 경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