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김동욱-진기주-서지혜-이원정, 함께 V
박진업 2023. 4. 27. 15: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7일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진행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배우들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우 김동욱, 진기주, 서지혜, 이원정.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로, 과거 연쇄살인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나선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 분)이 서로 목표가 이어져 있음을 깨닫고 사건을 풀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진행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배우들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우 김동욱, 진기주, 서지혜, 이원정.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로, 과거 연쇄살인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나선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 분)이 서로 목표가 이어져 있음을 깨닫고 사건을 풀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3. 4. 27.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서세원 아내·서동주 충돌 직전까지 갔다”…서세원 빈소서 갈등
- ‘괴사성 췌장암 투병’ 송필근 “패혈증으로 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았다”(웃다미디어)
- 미주, 깜짝 놀랄 갈비뼈 노출 패션..하하도 “뭔일있냐” 걱정
- ‘전격 트레이드’ 삼성-키움, 이원석+3R 지명권↔김태훈 주고 받았다 [공식발표]
- [단독]‘임창정 사장님’ 불똥 미미로즈 “7월 컴백 변동없다” 활동강행
- ‘50대 중반’ 엄정화, 가슴골+복근 드러난 파격 의상.. “폼 미쳤다”
- ‘주가조작 논란’ 노홍철은 정준하가 구했다?
- ‘母 빚투’ 한소희 “인생이 왜 이리 힘들까요...불행 잘 피하길”
- 이수근 아내 박지연, ‘카피 의혹’ 떡볶이 브랜드 “동업 해지 요청”
-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 다시 열 2막 #팀명 변경 #여름 컴백[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