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측 “김우빈, 어제(26일) 녹화 마쳐..5월 중 방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우빈이 '유퀴즈'에 뜬다.
2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OSEN에 "김우빈이 '유퀴즈'에 출연하는 게 맞다. 어제 촬영을 마쳤고, 방송은 5월 중 방송된다"고 밝혔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김우빈이 ‘유퀴즈’에 뜬다.
2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OSEN에 “김우빈이 ‘유퀴즈’에 출연하는 게 맞다. 어제 촬영을 마쳤고, 방송은 5월 중 방송된다”고 밝혔다.
김우빈이 토크 예능에 단독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평소 재치있는 모습과 유쾌한 입담을 드러냈던만큼, 이번 출연에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김우빈은 오는 5월 12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택배기사’와 관련된 이야기를 할 것으로 파악됐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김우빈)과 난민 ‘사월’(강유석)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