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직접 알린 부친상…“아빠 정말 많이 사랑해”
이선명 기자 2023. 4. 27. 14:58
배우 금새록이 부친상을 당했다.
금새록은 26일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우리 아빠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한다”며 부친의 유골함을 찍어 올렸다.
이와 함께 금새록은 고인과 생전 나는 문자를 공개했다. 딸의 수상을 축하하고 배우 활동을 응원하는 내용이 담긴 부정이 담긴 내용이었다. 생전 부친의 뒷모습도 있었다.
금새록 부친은 지난 24일 별세해 26일 발인식이 엄수됐다.
금새록의 게시물에는 부친을 추모하며 금새록을 위로하는 댓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2011년 나이키 광고로 연예계에 데뷔한 금록은 광고 모델로 활동하다 2015년 영화 ‘경성학교’로 데뷔로 데뷔했다. 영화 ‘암살’ ‘밀정’ ‘덕혜옹주’ ‘해어화’ ‘독전’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가장 최근작은 지난해 방송한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주연 박미경으로 출연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