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비상' 준비 완료...5월 18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다음 달 전격 컴백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ATBO가 다음 달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비상(The Beginning: 飛上)'으로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이날 정오 ATBO 공식 SNS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비상'의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다음 달 전격 컴백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ATBO가 다음 달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비상(The Beginning: 飛上)'으로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ATBO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 2집 '더 비기닝: 시작'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이날 정오 ATBO 공식 SNS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비상'의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는 빈티지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레트로 감성을 자아내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다했. 또한 발매일자와 신보 앨범명인 '더 비기닝: 비상'이 함께 공개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더 비기닝' 시리즈로 총 3장의 미니 앨범을 선보이게 된 ATBO는 새 앨범 '비상'을 통해 더 높은 곳으로 날아오를 소년들의 진정한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제대로 '날아오를 준비'를 마친 일곱 소년들의 '눈부신 성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ATBO는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이다. ATBO의 미니 3집 '더 비기닝: 비상'은 는 다음 달 18일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설' 조형기, 美 아닌 한국에…"럭셔리 차 탔다"
- '나는 솔로' 정숙 "50대 남자도 20대 원해" 푸념
- 배우 서효림, 신생 이뉴어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
- 김남길 팬 콘서트 서울 공연, 오늘(27일) 예매 오픈
- 이제훈·허광한→설경구·김태리...'제59회 백상' 빛낼 스타들
- 태양 "18개월 된 아들, 민효린 닮아 예뻐" ('유퀴즈')
- 슈퍼주니어 동해, '오! 영심이'로 선보일 변신
- 이무진, 11개월 만 귀환...봄 맞춤 러브송 예고
- 브레이브걸스, 4인 완전체 워너뮤직 行..."팀명은 논의 중"
- 이금희 "연애? 나는 얼굴만 봐...이상형은 BTS 뷔" ('옥문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