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다녀오셨어요" 니케가 반겨주는 메이드 카페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로 꾸며진 카페가 문을 열었다.
레벨인피니트는 '니케'의 출시 6개월을 기념해 메이드 카페를 테마로 오는 5월 4일까지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위치한 카페 모리셔스 브라운 망원점을 운영한다.
캐릭터 입간판을 따라 입장하면 '니케' 세계관 속 메이드포유 스쿼드 소속 3인방 코코아, 소다, 에이드로 변신한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벨인피니트는 '니케'의 출시 6개월을 기념해 메이드 카페를 테마로 오는 5월 4일까지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위치한 카페 모리셔스 브라운 망원점을 운영한다.
캐릭터 입간판을 따라 입장하면 '니케' 세계관 속 메이드포유 스쿼드 소속 3인방 코코아, 소다, 에이드로 변신한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다녀오셨어요, 주인님" 등 게임 속 대사들을 접목해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연상시킨다.
카페에는 게임 내 가상의 음식 퍼펙트를 비롯해 오므라이스, 니케들의 특색이 담긴 음료 6종과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므라이스에는 토마토 케첩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 그림으로 꾸며져 있다.
또, 방문 시 니케 캐릭터를 테마로 한 아크릴 카드를 수령할 수 있으며 음료 구매 시 음료와 관련된 니케가 그려진 컵홀더와 코스터, 트레이 종이매트도 제공된다.
이 밖에 노트와 장패드, 캔뱃지, 아크릴 그립톡, 에코백, 핸드폰 케이스 등 굿즈 판매가 이뤄지며 구매 금액당 특전 엽서를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