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다” 이효리→보아·화사 공연 실황 티저 첫 공개 (댄스가수 유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함께한 tvN '댄스가수 유랑단'의 공연 실황 티저가 공개됐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다.
영상 속 멤버들은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향해 손을 흔들며 "지금까지 (댄스가수) 유랑단이었습니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다. 전국을 유랑하며 매 무대마다 각기 다른 주제로 다섯 멤버의 솔로 무대들이 펼쳐지며, 특히 아티스트 각자의 커리어를 대표하는 히트곡들이 매회 공연 셋리스트로 구성돼 그야말로 '레전드 무대의 귀환'이 될 전망이다.
'댄스가수 유랑단' 제작진은 27일 15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 영상은 16일 전라남도 광양에서 진행된 공연의 피날레 장면이 담겨 있다.
영상 속 멤버들은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향해 손을 흔들며 "지금까지 (댄스가수) 유랑단이었습니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하고 있다.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 5인이 함께한 것만으로도 가슴이 웅장해지는 무대다. 디바들이 무대를 마친 후 팬들을 바라보는 눈빛에서는 깊은 울림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5월 2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편, 절찬리 유랑 중인 '댄스가수 유랑단'의 다음 공연지는 광주광역시. '댄스가수 유랑단'의 광주 공연 예매는 27일 저녁 8시 멜론 티켓을 통해서만 오픈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매혹적이고 힙해 [화보]
- 아이브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광고 공개…웃으니 더 닮았네
- 박지민 아나운서, 비속어 논란 사과 “불편함 드려 죄송” [전문]
- 뉴진스 해린, 김연아-블랙핑크 지수와 어깨 나란히…명품 앰버서더 발탁
- [단독] ‘활동중단’ 레드벨벳 조이, ‘TV 동물농장’ 오늘 녹화 불참→하차 논의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