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강형욱, 역대급 입질견 포기하나 “거짓말할 수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급 입질견(犬)이 강형욱을 만난다.
5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 급발진 공격성으로 보호자들의 일상생활을 위협하는 입질 犬 사연이 소개된다.
특히 이날 호빵이의 모든 문제를 지켜본 강형욱 훈련사는, 보호자에게 "희망이 있다고 거짓말할 수 없다"며 유래 없는 직언을 남기며 솔루션 불가 가능성을 시사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역대급 입질견(犬)이 강형욱을 만난다.
5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 급발진 공격성으로 보호자들의 일상생활을 위협하는 입질 犬 사연이 소개된다.
유기견 보호소에서 믹스견 호빵이를 보고 첫눈에 반해 데려왔다는 보호자는 평소 똑똑하고 애교 많은 호빵이를 막내딸로 여기며 사랑으로 키우고 있지만, 호빵이의 치명적인 문제로 인한 불안함도 함께 안고 산다.
호빵이는 한없이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심기가 거슬리면 갑자기 으르렁대는 건 기본, 어떠한 전조증상도 없이 보호자를 급습해 유혈 사태를 일으킨다고.
심지어 상처를 치료해 주던 엄마 보호자의 손길에도 인정사정 보지 않고 공격성을 드러내 무방비 상태였던 보호자의 얼굴을 찢어놓기까지 했다. 사건 당시 기록을 본 강형욱과 MC 이경규, 박세리는 “위험천만한 상황이었다”라며 놀랐다는 후문이다.
또 보호자는 “호빵이가 산책만 나가면 겁쟁이가 된다”며 또다른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는데 하지만 사전 영상을 지켜본 강형욱은 호빵이가 취한 특이한 행동을 지적하며 “저건 OO 하려는 자세”라며 현장을 충격에 휩싸이게 만들었다.
호빵이네 집은 외부인에 대한 극심한 경계심으로 목이 터질 듯 짖는 호빵이 때문에, 가족 외에는 누구도 집에 들어올 수 없는 상황. 공격성 만렙 호빵이의 문제를 진단하기 위해 개통령의 제자 이경규와 박세리가 출동했다. 이에 ‘라떼 훈련사’ 이경규와 호빵이의 아찔한 대치 상황이 벌어져 모두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호빵이의 모든 문제를 지켜본 강형욱 훈련사는, 보호자에게 “희망이 있다고 거짓말할 수 없다”며 유래 없는 직언을 남기며 솔루션 불가 가능성을 시사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개통령의 냉철한 진단과 객관적인 조언에 보호자는 물론 제자 박세리까지 눈물을 훔칠 수밖에 없었다. 5월 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컬투쇼’ 송가인 김호중 영탁 틴탑과 보성 간다 [공식]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윤혜진, 비위생적 ♥엄태웅에 분노 “참 기술이다” (왓씨티비)
- 주가조작 피해 연예인 또 나왔다…“임창정 믿고 투자했는데”
- 임창정 피해 호소 역효과? 대중은 왜 싸늘할까 [이슈와치]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안정환, 미역국 끓이는 ‘사랑꾼’…♥이혜원 “잊지 못할 생일”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