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고 행복해"...'아들맘'→손예진, 출산 5개월 만 '미모+몸매' 회복 후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산 5개월 만에 카메라에 앞에 선 배우 손예진의 모습은 여전히 아름다웠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오랜만에 촬영을 했어요"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예진은 국산 유산균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 중이다.
지난해 11월 아들을 출산 후 오랜만에 촬영에 나선 손예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출산 5개월 만에 카메라에 앞에 선 배우 손예진의 모습은 여전히 아름다웠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오랜만에 촬영을 했어요"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예진은 국산 유산균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 중이다. 지난해 11월 아들을 출산 후 오랜만에 촬영에 나선 손예진. "설레고 행복했던 광고 촬영 현장이었답니다"라는 그녀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가득했다.
청초하면서도 아름다운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는 손예진. 특히 이날 몸매라인이 살짝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거나, 흰색 셔츠에 청바지를 착용한 손예진은 출산 후 5개월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부기 없는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손예진은 "여러분도 봄을 만끽하시고 건강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라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현빈과 결혼했으며, 같은 해 11월 말 아들을 품에 안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송필근, 30kg 빠지고 깡마른 근황..“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