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김다예 인형같은 어린시절 사진에 "아내 닮은 예쁜 딸 낳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이 간절하게 2세를 기원한다.
4월 2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2세를 준비 중인 새신랑 박수홍이 사랑스러운 아내 김다예를 위해 특별한 보양식을 만든다.
서로의 곁을 지키며 함께 시련을 극복하고 사랑도, 행복도 키워가고 있는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간절한 2세 소망 이야기는 4월 2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이 간절하게 2세를 기원한다.
4월 2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2세를 준비 중인 새신랑 박수홍이 사랑스러운 아내 김다예를 위해 특별한 보양식을 만든다. 오직 아내만을 위한 취향저격 보양식이 무엇일지, 그 안에 담긴 박수홍의 사랑은 얼마나 달달하고 애틋할지 본방송이 주목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박수홍은 예쁜 여자 아이의 사진을 보며 행복에 잠겼다. 사진 속 아이는 똘망똘망 귀여운 외모를 자랑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평가단장 이연복 셰프는 "눈이 얼굴의 절반이다", MC 붐은 "여배우인 것 같다"라고 추측했을 정도. 알고 보니 사진 속 주인공은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의 어린 시절 모습이었다.
박수홍은 "우리 다예씨 어쩜 이렇게 인형 같을까"라며 "이렇게 예쁜 딸을 낳고 싶다"라고 소망했다. 과거 박수홍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은 강수정은 VCR 속 박수홍의 간절한 염원을 보며 "2세가 태어나면 정말 예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수홍이 "오늘 조기 퇴근시켜 달라"라고 외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박수홍은 아내의 귀가를 기다리며 2세 준비 중인 아내를 위한 특별한 보양식을 만들었다. 앞서 박수홍은 과일을 좋아하는 아내 김다예를 위해 과일스테이크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도 박수홍은 아내가 좋아하는 과일을 활용해 특별한 메뉴를 만들었다.
과연 아내 김다예는 박수홍의 보양식을 맛본 후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서로의 곁을 지키며 함께 시련을 극복하고 사랑도, 행복도 키워가고 있는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간절한 2세 소망 이야기는 4월 2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송필근, 30kg 빠지고 깡마른 근황..“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