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5용 ‘파이널 판타지16’ 번들 2종 6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오는 6월 22일 플레이스테이션5(PS5)용 '파이널 판타지16' 번들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16' 번들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PS5 디지털 에디션 번들 63만800원 △PS5 울트라 F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번들 76만800원이다.
각 번들은 PS5 콘솔(디지털 또는 디스크 버전), 듀얼센스(무선 콘트롤러), '파이널 판타지16' 소프트웨어 바우처를 포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16’ 번들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PS5 디지털 에디션 번들 63만800원 △PS5 울트라 F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번들 76만800원이다.
각 번들은 PS5 콘솔(디지털 또는 디스크 버전), 듀얼센스(무선 콘트롤러), ‘파이널 판타지16’ 소프트웨어 바우처를 포함한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16’ 번들 2종은 PS 전문 스토어, 공식 파트너샵, 온라인몰 등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파이널 판타지16’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최신 넘버링 타이틀이다. 종언을 맞이하고 있는 세계 ‘발리스제아’, 세상에 ‘흑의 일대’가 퍼져가는 가운데 각국은 에텔의 원천인 ‘마더 크리스털’을 차지하려 했다. 이는 결국 전란을 일으키게 되고 강대한 소환수의 힘이 깃든 ‘도미넌트’들은 전장으로 내몰린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로자리아 공국의 제1왕자 ‘클라이브 로즈필드’는 소환수 피닉스의 도미넌트인 동생 조슈아와 함께 이 거대한 전란의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가혹한 운명을 짊어진 클라이브는 세상의 진실을 알게 되고, 마더 크리스털 파괴를 목표로 삼는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위, 주가조작단 압수수색…임창정 “8000억 현금 거래”
- 졸리 모자·박찬호 부부 등장...尹, 바이든 '취향저격' 선물에 깜짝
- "교도소가 강간범한테 성인잡지 사다준다고?"[그래서 어쩌라고]
- 근무시간 내연녀와 성관계하고 수당 챙긴 경찰관…해임 확정됐다
- 김익래 회장, 폭락 전 605억 지분 매각 논란…다우키움 “우연의 일치”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표예림 학폭 군무원, 사과 못하게 막아…직장 잘릴까 걱정” 폭로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사형수 6개월 뒤면 풀려날수도…세금으로 암 치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