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정보통신-유아이패스, 파트너 킥오프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행사는 KCC정보통신이 유아이패스의 총판 사업을 다음 달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파트너 정책과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하기 위함이다.
KCC정보통신의 유아이패스 총판 사업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DX 비즈 그룹 이석재 상무는 "KCC정보통신이 단순 유통 총판이 아닌, 파트너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역량 있는 전문가 조직 구성을 위해 과감한 투자를 하고 있다"며 "기존 파트너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과 동시에 신규 파트너 육성을 통한 시장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유아이패스와 KCC정보통신이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2023 유아이패스-KCC정보통신 파트너 킥오프르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CC정보통신이 유아이패스의 총판 사업을 다음 달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파트너 정책과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하기 위함이다.
120여 명의 유아이패스 파트너사 대표이사 및 영업과 기술 담당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유아이패스코리아 박혜경 대표와 KCC정보통신 이상현 부회장의 환영사를 비롯해 유아이패스 아시아 태평양&일본의 마르커스 로우 부사장의 글로벌 파트너 전략에 대한 키노트가 진행되었다.
아울러 총판 사업 조직에 대한 소개와 파트너 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비롯하여 유아이패스 비즈니스 자동화 플랫폼, 문서 이해(DU) 기술 소개 및 사례, 고객 성공 사례 등 다양한 주제로 발표가 이루어졌다.
KCC정보통신의 유아이패스 총판 사업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DX 비즈 그룹 이석재 상무는 “KCC정보통신이 단순 유통 총판이 아닌, 파트너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역량 있는 전문가 조직 구성을 위해 과감한 투자를 하고 있다"며 "기존 파트너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과 동시에 신규 파트너 육성을 통한 시장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아울러 프리세일즈,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통해 파트너사의 영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물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영업 기회를 창출하여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이패스, KCC정보통신과 총판 계약 체결
- KCC정보통신, 우편업무 전산장비 도입·설치 사업수주
- 이주용 KCC정보통신 회장 300억 기부로 건립 종하이노베이션센터 기공식
- 유아이패스, 아마존 세이지메이커 통합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