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TOP7, 개인+단체 프로필 오픈…부드러움 속 짙은 남성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 1대 '불타는 트롯맨'이 새로운 프로필을 오픈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 TOP7(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의 개인 및 단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불타는 트롯맨' TOP7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슈트핏으로 젠틀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불타는 트롯맨' TOP7만의 케미를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미소가 싱그러운 기운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제 1대 '불타는 트롯맨'이 새로운 프로필을 오픈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 TOP7(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의 개인 및 단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불타는 트롯맨' TOP7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슈트핏으로 젠틀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패션 화보지 같은 농익은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눈빛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완벽한 핏이 돋보이는 슈트와 대비되는 캐주얼 착장도 반전 매력을 이끌었다. 멤버들은 재킷, 블라우스, 카디건 등을 매치해 밝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불타는 트롯맨' TOP7만의 케미를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미소가 싱그러운 기운을 전달했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앞서 두 팀의 유닛 활동을 예고하며 팬들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손태진, 신성, 에녹은 클래식과 정통 트로트, 뮤지컬의 음악적 컨버전스를 통해 K-트로트를 매력을 전파하며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은 K-팝과 트로트의 만남을 통해 트로트 음악의 다양성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다양한 장르의 결합, 신선한 조합의 유닛 활동 등 차별화된 행보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매력을 예고한 '불타는 트롯맨' TOP7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TOP7은 MBN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송필근, 30kg 빠지고 깡마른 근황..“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