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연 KBO 총재, 한명재 아나운서와 퓨처스리그 중계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야구 팬들에게 퓨처스(2군) 리그에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KBO리그의 미래로 꼽히는 유망주들을 소개하기 위한 특별 생중계 방송을 마련한다.
허 총재는 오는 29일 오후 1시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에서 열리는 2023 KBO 퓨처스리그 KIA 타이거즈-고양 히어로즈(키움 히어로즈 퓨처스팀)전 생중계 방송에 특별 해설자로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야구 팬들에게 퓨처스(2군) 리그에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KBO리그의 미래로 꼽히는 유망주들을 소개하기 위한 특별 생중계 방송을 마련한다. 허구연 KBO 총재도 직접 나선다.
허 총재는 오는 29일 오후 1시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에서 열리는 2023 KBO 퓨처스리그 KIA 타이거즈-고양 히어로즈(키움 히어로즈 퓨처스팀)전 생중계 방송에 특별 해설자로 함께한다.
이날 중계는 KBO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버, Daum(카카오 TV), 스포키를 통해 생중계된다. 한명재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와 진필중 해설위원이 허 총재와 함께 마이크를 잡는다.
야구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Q&A' 코너도 준비됐다. KBO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7, 28일 양일 간 KBO 리그와 퓨처스리그에 관련된 질문이나 의견을 작성하면, 일부를 선정해 생중계 중 야구 팬들에게 답변할 계획이다.
생중계가 진행되는 KBO 유튜브 실시간 댓글을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허 총재는 이날 중계에 앞서 퓨처스리그에서 유망주들을 지도하고 이끌고 있는 손승락 KIA, 설종진 고양 퓨처스 감독과 육성 시스템 발전 방안 등에 대한 의견도 들을 예정이다.
KBO는 KBO리그의 요람이자 유망주들이 성장하고 있는 퓨처스리그를 팬들에게 더 많이 알리기 위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매주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우진 7이닝 무실점·이용규 결승타 키움, KT 꺾고 3연패 탈출
- 키움 안우진 "최고 구속? 제게도 좋은 자극제죠"
- '지키는 야구' 키움, 연패 끊고 이정후 오랜만에 멀티 히트
- KBO, 엘리하이와 함께 5월 어린이날 기념 선물 증정
- 태국 남성, 개 4마리 입양후 잡아먹어
- [단독 ] 초일회, '내년 1월 김경수 초청 강연' 검토
- 수능 고사장 난입한 아이돌 극성팬에 경찰까지 출동
- 기아, 움직이는 친환경 실험실 'EV3 스터디카' 공개
- 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공개…모터스포츠 기술 집약
- 김승연 회장, ㈜한화·한화에어로 보은사업장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