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식욕도 저격, 맛집 사장님 비주얼 “연예인보다 잘 생겼다”(토밥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뜻밖의 미남 사장님 등장에 술렁이는 토밥즈의 모습이 웃음의 선사한다.
4월 29일 방송예정인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발품 팔아, 맛집 찾아 '영식 투어' 부산편 2일차를 맞이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장어덮밥 1인 메뉴를 이미 맛있게 먹은 노사연은 추가 주문 메뉴를 가져다 주는 사장님의 모습에 마음이 흔들려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1인분을 추가로 먹게 되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뜻밖의 미남 사장님 등장에 술렁이는 토밥즈의 모습이 웃음의 선사한다.
4월 29일 방송예정인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발품 팔아, 맛집 찾아 '영식 투어' 부산편 2일차를 맞이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영식PD가 준비한 둘째 날의 아침 메뉴는 바로 나고야식 장어덮밥. 영식PD는 "장어덮밥을 한 입 먹자마자 장어의 불향이 은은하게 났다"라며 사전 답사 시식평을 들려준다.
식당에 도착해 사장님께 메뉴 소개를 부탁한 박명수는 사장님을 보자마자 "잘생기셨다"라며 외모를 칭찬한다. 토밥즈에서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는 김종민 역시 "장어를 많이 드신 것 같다. 얼굴이 아주 매끈하고 피부가 좋으시다"라며 뛰어난 외모에 감탄한다.
노사연은 "사장님을 보다가 네(김종민) 얼굴 보니까 조금..."이라며 "우리 중에서는 네가 최고로 예뻤는데"라고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낸다. 곧이어 주문한 메뉴를 서빙해 주시는 사장님을 향해 눈웃음이 만개한 노사연을 보며 멤버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훈훈한 사장님의 미모는 노사연의 식욕마저 저격해 버린다. 장어덮밥 1인 메뉴를 이미 맛있게 먹은 노사연은 추가 주문 메뉴를 가져다 주는 사장님의 모습에 마음이 흔들려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1인분을 추가로 먹게 되는데. 밥이 아닌 설렘을 맛본 토밥즈 멤버들의 장어덮밥 먹방은 오는 29일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임창정, 주가조작 피해 호소 “빚 60억 생겨, 차압 들어올 것”
- 주가조작 피해 연예인 또 나왔다…“임창정 믿고 투자했는데”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박나래, ‘55억’ 단독주택에 한숨…“수도 얼어 친구 집으로 피신” (버킷리스트)
- 안정환, 미역국 끓이는 ‘사랑꾼’…♥이혜원 “잊지 못할 생일”
- 아내 불륜남 잡으니 “아들하고 닮아” 충격…‘더 글로리 급’ 사기 결혼 폭로(세치혀)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