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세' 현진영, 시험관 시술 마지막 도전...이천수 위로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천수와 가수 현진영이 '시험관 수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29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이천수와 현진영 가족의 최초 합방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현진영, 오서운 부부는 "이번에 마지막 시험관을 시도해 보려고 한다"고 밝히고, 시험관 시술로 쌍둥이를 얻은 이천수, 심하은 부부는 이에 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천수와 가수 현진영이 '시험관 수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29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이천수와 현진영 가족의 최초 합방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두 부부는 천수투어 두 번째 장소인 인천 월미도를 찾는다. 이천수와 현진영은 두 아내가 노심초사 지켜보는 가운데 디스코 팡팡과 바이킹 등 놀이기구를 타며 또 한 번 허세 배틀을 벌인다. 특히 현진영은 90년대 최고의 스타답게 디스코 팡팡 안에서 왕년의 댄스 실력을 뽐냈다는 전언이다.
이후 조용한 카페에서 천수투어를 마친다. 두 남편은 "이천수 모습이 내 모습 보는 것 같았다", "형님 마음이 제 마음이다" 등 마지막까지 쿵짝을 맞추며 못말리는 닮은꼴 면모까지 선보인다고.
또한 시험관 시술에 대한 진지한 상담도 이어질 예정이다. 현진영, 오서운 부부는 "이번에 마지막 시험관을 시도해 보려고 한다"고 밝히고, 시험관 시술로 쌍둥이를 얻은 이천수, 심하은 부부는 이에 대한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전한다. 여기에 현진영이 마지막 시험관 시술 결정을 망설인 속 깊은 이유가 공개된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닮은꼴 부부의 마지막 합방 스토리는 오는 29일 오후 9시 25분 KBS2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사, 결혼 발표...팬들 멘붕 - TV리포트
- 애드 시런이 표절?...결국 법정 선다 - TV리포트
- 인기 女가수 "결혼 싫어, 6년 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 TV리포트
- 박수홍, 안 좋은 일 또 생겼다... - TV리포트
- 임영웅이 최근 들어 '노출'한 이유 - TV리포트
- 활동 중단한 민효린 근황 - TV리포트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이언맨 아내' 다룬 영화 나오나 - TV리포트
- 비행기서 음란행위하다 승무원에 걸린 스타 - TV리포트
- 샘 스미스, 큰일 났다...건강 많이 안 좋아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