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리버스' 피버스, 데뷔곡 '초' 음원 일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추얼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녀 리버스' 출신 신인 걸그룹 피버스의 정식 데뷔가 임박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6일 버추얼 걸그룹 피버스의 데뷔곡 '초' 맛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피버스 멤버 '무너'가 등장해 정식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한데 이어, 데뷔곡 '초'의 음원 중 일부를 처음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피버스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데뷔곡 '초'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버추얼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녀 리버스' 출신 신인 걸그룹 피버스의 정식 데뷔가 임박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6일 버추얼 걸그룹 피버스의 데뷔곡 '초' 맛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소녀 리버스' 톱10의 매력을 집중 탐구하는 스페셜 영상 '소녀도감' 마지막회에서 데뷔곡 녹음 장면이 깜짝 등장한 것.
'소녀도감'은 서바이벌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했던 10인의 소녀들을 한 명씩 소개하는 백과사전 콘셉트의 스페셜 영상으로, 최근에는 피버스 멤버 5명이 차례로 등장했다. 이들은 데뷔곡과 멤버 별 포지션 등 특별한 이야기를 전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피버스 멤버 '무너'가 등장해 정식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한데 이어, 데뷔곡 '초'의 음원 중 일부를 처음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무너'의 현실 본캐인 '소녀X'가 녹음 현장에 나타나 데뷔곡 '초'를 부르는 모습을 팬들에 선보인 것. 고음 파트에 난색을 표하던 '소녀X'는 실제 녹음에 들어가자 청량함 가득한 보컬을 뽐내 현장 스태프들로에게 극찬을 받았다.
또한 '무너'는 "피버스의 데뷔곡 '초'는 5명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멤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무대로 팬들에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피버스 데뷔를 앞두고 공식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부터는 '김세레나', '리엔', '크앙' 등 피버스 멤버들의 매력적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어 팬들에게 전하는 멤버들의 숏 메시지도 공개될 예정이다. 피버스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데뷔곡 '초'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데뷔 하루 전인 8일 오후 9시에는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미니 쇼케이스를 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