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의 ‘스트로베리 껌’, 연애 세포를 깨워주는 설레는 아이돌 노래 1위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27. 12: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성운의 ‘Strawberry Gum’이 ‘연애 세포를 깨워주는 설레는 아이돌 노래’ 1위를 차지했다.

하성운의 ‘Strawberry Gum’이 ‘연애 세포를 깨워주는 설레는 아이돌 노래’ 1위를 차지했다.

스타 팬덤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4월 11일부터 4월 25일까지 약 2주간 ‘연애 세포를 깨워주는 설레는 아이돌 노래’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를 단번에 깨워줄 만큼 달콤한 감성이 가득한 아이돌 곡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올라운더 뮤지션’ 하성운의 ‘Strawberry Gum (Feat. Don Mills)’이 총 66.0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연애 세포를 깨워주는 설레는 아이돌 노래’ 1위를 차지했다.

하성운의 ‘Strawberry Gum (Feat. Don Mills)’은 2021년 8월 발매된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의 타이틀곡이다.

흥을 돋우는 경쾌한 멜로디와 중독적인 비트, 사이다처럼 청량감 넘치는 하성운의 보컬이 어우러진 레트로 펑크 장르의 곡 ‘Strawberry Gum’은 래퍼 던밀스(Don Mills)가 랩 메이킹과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묵직한 음색으로 하성운과 찰떡 케미를 선보여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루한 일상 속 설렘 가득한 사랑의 감정과 짜릿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Strawberry Gum’은 ‘딸기 맛 풍선껌’을 소재로 활용한 재치 있는 가사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좋아하는 사람을 향해 점점 커지는 마음을 분홍빛으로 부풀어 오르는 ‘풍선껌’으로 비유해 장난스러우면서도 키치하게 사랑의 감정을 표현했다.

톡톡 튀는 신나는 리듬과 귀여운 노랫말의 ‘Strawberry Gum’은 연애 세포를 일깨우는 사랑스러운 러브송으로 꼽히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무대 장인’ 답게 화려한 콘셉트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도 인상적이다. 싱그러운 초록색 머리의 하성운은 화려한 색감의 뮤직비디오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Strawberry berry gum’이라는 가사에 맞춰 양쪽 엄지와 검지로 동그라미를 만들어 껌을 늘리는 모습을 형상화한 귀여운 포인트 안무들이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만든다.

한편 하성운의 ‘Strawberry Gum’에 이어 ‘독보적 음색’ 샤이니 온유의 ‘DICE’가 2위를 차지했다.

‘DICE’는 2022년 4월 발매된 미니 2집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리드미컬한 기타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 온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곡이다.

이어 진영의 ‘Cotton Candy’, 그리고 휘인의 ‘D-DAY’가 그 뒤를 이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