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내 피부에 수분 채워줄 뷰티템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봄엔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깨지면서 건조하고 거친 피부가 되기 십상이기 때문.
시간 내서 따로 관리하기 어렵다면 아침, 저녁 수분을 지켜줄 뷰티템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사과껍질의 왁스 성분 우르솔릭산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 영양감을 전달하여 생기 가득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 주는 데일리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봄엔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깨지면서 건조하고 거친 피부가 되기 십상이기 때문. 건조한 피부는 피부 노화를 촉진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피부 건조증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피부 건조함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건 바로 보습. 시간 내서 따로 관리하기 어렵다면 아침, 저녁 수분을 지켜줄 뷰티템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성분에디터 ‘애플필 비타 수분 크림’
성분에디터 ‘애플필 비타 수분 크림’은 부담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무자극 수분 크림. 사과껍질의 왁스 성분 우르솔릭산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 영양감을 전달하여 생기 가득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 주는 데일리 제품이다.
아누아 ‘자작나무 70 수분 부스팅 크림’
아누아 ‘자작나무 70 수분 부스팅 크림’은 자작나무수액 70%로 수분 이탈을 막고 깊은 보습감을 전달해 주는 크림. 판테놀과 10중 히알루론산으로 다양한 크기의 수분을 보충해 준다. 빠른 흡수와 산뜻한 마무리로 불필요한 유분이 올라오지 않아 메이크업 시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다.
물빛미 ‘동키밀크 쉴드 크림’
물빛미 ‘동키밀크 쉴드 크림’은 동키밀크 특유의 보습력과 수분감을 높여 속당김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인 아이템. 5가지의 동키발효물과 4가지 시카 성분이 극강의 보습력을 부여하고 카바크롤 콤플렉스(오레가노잎추출물, 티트리추출물)가 2차 쉴드막을 형성해 장벽 강화를 도와준다. 가벼운 사용감과 빠른 흡수력이 특징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