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ZIO(송지오), `지제로X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콜라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지오 하우스의 유스 브랜드 '지제로(ZZERO)'는 두터운 매니아층을 다지며 영한 감각을 지닌 디자이너 브랜드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와 유니크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과거 '스누피', '곰돌이푸'와 성공적인 협업을 선보인 '지제로'는 패스트 패션과 매스 프로덕션에 대한 반감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와 과감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지오 하우스의 유스 브랜드 '지제로(ZZERO)'는 두터운 매니아층을 다지며 영한 감각을 지닌 디자이너 브랜드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와 유니크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지제로'는 디자이너 송지오의 별칭에서 따온 브랜드로 K패션을 대표하는 송지오 하우스의 유스 유니섹스 브랜드이다.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ZERO'의 정신을 가지며 젊은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젊고, 진취적이며 아트적인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과거 '스누피', '곰돌이푸'와 성공적인 협업을 선보인 '지제로'는 패스트 패션과 매스 프로덕션에 대한 반감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와 과감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지제로'의 시그니처 팬서 로고에 위트 있는 디자인을 더해 하이 스트릿 감성을 더했으며 '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의 시그니처인 채도 높은 그린 컬러의 오브제들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젊은 감각과 완성도 있는 장인 정신을 지닌 두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과 차별화된 아이덴티티가 서로 일치하며 이 컬렉션을 통해 더욱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 중이다. 이번 콜라보 구성은 '셋업 점퍼', '하프 팬츠', '하프 셔츠', '니트 가디건', '니트 베스트', '티셔츠 3종' 포함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지제로X더 아이덴티티 프로젝트' 콜라보는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4월 27일 선발매 되며, 오프라인은 5월 4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선발매 기간인 4월 27일부터 5월 4일까지 해당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무신사에서 콜라보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제로덴티티 레이어링 트위스티드 넥크리스'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정식 발매일에는 콜라보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제품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송재우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지제로는 유스 브랜드인만큼 꾸준하게 젊고 새로운 컨텐츠를 구현해 나가며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라며, "송지오 하우스가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인 크리에이티비티를 극대화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송지오만의 유니크한 컬렉션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또한 지제로는 현재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 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 롯데 본점·부산본점, 더현대 서울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정아기자 yuange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빚 60억 차압들어올 것...주가조작 일당 8000억 움직여"
- 64세 시장, 10대와 결혼 후 장모를 비서관에 임명…브라질 `발칵`
- 모교 한림대 찾아간 박지현 "기성 정치인 줄 잡겠단 생각 버려라"
- `촉법 소년`이 경찰 때리며 욕설…누리꾼들 "참아낸 경찰관 대단"
- "너무 야하네"…청바지 내린 속옷차림 여성 광고판 `발칵`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