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전세 사기 피해자 지원을 위한 특별법안이 발표됐습니다.
전세 피해가 인정되면, 거주 안정과 함께 긴급 자금지원 등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핵 협의 그룹'을 만들고 핵 잠수함 등 미국의 전략자산도 전개하기로 했습니다.
3. 금융당국이 이번 주 주식시장에서 하한가 종목이 속출한 'SG증권 사태'의 배경으로 알려진, 주가조작 세력의 사무실과 주거지 등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섰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전세 사기 피해자 지원을 위한 특별법안이 발표됐습니다. 전세 피해가 인정되면, 거주 안정과 함께 긴급 자금지원 등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2. 한미 정상회담에서 강화된 대북 확장 억제 방안을 담은 '워싱턴 선언'을 채택했습니다. 새로운 '핵 협의 그룹'을 만들고 핵 잠수함 등 미국의 전략자산도 전개하기로 했습니다.
3. 금융당국이 이번 주 주식시장에서 하한가 종목이 속출한 'SG증권 사태'의 배경으로 알려진, 주가조작 세력의 사무실과 주거지 등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섰습니다.
4. 지난해 치러진 전국 연합 학력평가 성적 자료 유출을 수사해 온 경찰이 처음 이 자료를 입수해 유포한 20대 재수생을 구속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주가조작 의혹 세력, 노홍철에겐 안 통했다…"수차례 제안했지만 거절"
- "임창정 믿고 투자, 완전 사기당한 기분"…주가조작 피해 연예인 또 있다
- "사람 찔러봤다니까" 안 믿는 친구 목 찔렀는데…살인미수 무죄 왜
- '청산가리 10배' 맹독 문어…동해까지 서식지 확대
- 소주병으로 의사 머리 내리친 교수 '복귀'…피해자 '고소'
- [실시간 e뉴스] 시내 한복판에 '속옷 차림' 대형 광고…"보고 눈을 의심"
- [뉴스딱] 비번 기억했다가…빈집서 '음란 행위'한 관리소 직원
- [실시간 e뉴스] 고수동굴 관람하다 갇힌 노부부…"직원이 빨리 퇴근해서"
- [실시간 e뉴스] "눈병인 줄 알았는데"…전파력 강한 코로나19 새 변이 확산
- "호기심에 시작, 중독됐다"…SNS서 마약 사고파는 1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