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최고 겁쟁이는 윤우?… 살 떨리는 담력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담력 테스트를 진행한 가운데, 각 멤버들의 숨은 매력이 모두 공개됐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지난 26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지난 26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트렌드지는 교실을 벗어나 탐험 동아리 활동을 시작, 무서운 전설 속 인물들이 남긴 흔적을 찾아 떠나며 담력 테스트를 진행했다. 먼저 흔적을 찾기 위해 떠난 하빛은 무서운 분위기와 귀신에게도 전혀 놀라지 않은 것은 물론, “학생들이 간다고 하니 굉장히 걱정이 된다”라며 멤버들을 더욱 무섭게 만들었다.
단서 찾기를 시작한 멤버들은 콩알탄을 밟아 생긴 작은 소리에도 비명을 지르는가 하면, 윤우는 “겁 많은 이미지 청산해볼게”라고 다짐했지만 계속해서 겁을 먹는 등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라엘과 예찬이 다음 순서로 떠난 가운데, 잔뜩 겁을 먹은 두 사람은 결국 소리를 지르며 다투기 시작했다. 예찬은 “저기 가야돼”라고 주장했지만, 라엘은 “다리가 후들거려”라며 무서워했다. 이에 무섭고 답답한 마음에 소리친 막내 예찬의 모습은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트렌드지는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반대로 귀여운 소년들의 모습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했고, 이런 트렌드지의 다채로운 매력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트렌드지 공식 유튜브 채널,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지니 TV를 통해 공개되는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빚 60억"→동료 가수 추가피해…주가조작 의혹, 연예계 전반 확산?
- 경매 직접 유예하고 소득요건 없이 임대…경매 완료 임차인도 지원(종합)
- 안성시청 소속 6급 공무원 부부…차에서 숨진 채 발견
- '니가 운전한 걸로' 가수 이루, 음주운전 바꿔치기 들통나
- "술 취한줄 알았는데"...길에서 비틀대던 중학생들, 알고보니
- 4만 개미 운명의 날…KG모빌리티 된 쌍용차, 거래재개될까
- 26년만에 재회한 친딸…생모 가족 전재산 가로챘다[그해 오늘]
- 삼성전자, 최악의 성적표…14년 만에 '반도체 적자'(상보)
- '2심도 무기징역' 이은해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을까
- "누가 봐도 샤넬은 싫어.." 로고 없는 '조용한' 명품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