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5만원에 제철과일 구독… ‘농협과일맛선’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이 프리미엄 과일 구독서비스인 '농협과일맛선'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27일 농협에 따르면 농협과일맛선은 매월 5만 원을 결제하면 농협이 엄선한 국산 과일 6종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이 회장은 "농협과일맛선은 국산 과일소비 확대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제철 과일 정기구독 서비스"라며 "구독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품 구성부터 패키지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이 프리미엄 과일 구독서비스인 ‘농협과일맛선’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27일 농협에 따르면 농협과일맛선은 매월 5만 원을 결제하면 농협이 엄선한 국산 과일 6종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농협의 과일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시기별로 최고 산지에서 원물을 조달하고, 농협 안성물류센터에서 검품을 진행한 뒤 고객에게 배송한다. 상품은 농협과일맛선 전용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날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이성희(사진 오른쪽) 농협중앙회장은 홍보모델인 가수 장민호(왼쪽)와 농협과일맛선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이 회장은 구독서비스 1호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 회장은 “농협과일맛선은 국산 과일소비 확대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제철 과일 정기구독 서비스”라며 “구독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품 구성부터 패키지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농협은 오는 5월 말까지 농협과일맛선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회원 선착순 2만 명에게 할인 혜택을, 선착순 2만5000명에게는 장민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판촉행사를 연다.
최준영 기자 cjy324@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공무원은 주말에 골프 치면 왜 안되나”...대구시 공무원 골프대회 논란
- “서동주, 서세원과 8년간 왕래없어…빈소 대면 애통”
- 신평 “김건희 여사, 尹 대통령의 엄청난 정치적 자산될 것”
- 속옷 차림 젊은 여성이 건물 외벽에…울산 도심서 논란된 광고
- 비뇨기 보형물 수술을 의료기기 업자가?… 검찰, 4명 불구속 기소
- “오크, 교통사고 나라” 尹 인터뷰 WP 기자에 막말...‘엉뚱한 화풀이’
- “당신이 친정 가서”…아내 임신 중 외도한 남편의 변명
- [단독] 옷벗고… 드러눕고…“공사비 달라” 떼쓴 ‘서초건폭’ 검찰 송치
- 장경태 “尹, 화동 성적 학대”에 장예찬 “그럼 부시는?” 반문하며 꺼낸 사진
- “우크라, 전쟁 1년 때 모든 수단 동원해 모스크바 폭격 준비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