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롤드컵 기대감 고조… ‘페이커’ 이어 ‘쵸비’ 정지훈까지 영상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년 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26일(이하 한국시간) LCK는 공식 채널을 통해 '쵸비' 정지훈의 롤드컵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정지훈과 함께 2023 롤드컵 결승전 무대인 고척 스카이돔이 펼쳐진다.
스프링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젠지와 정지훈이 향후 국제전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및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5년 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페이커’ 이상혁에 이어 ‘쵸비 ‘정지훈까지 영상에 출연하면서 팬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26일(이하 한국시간) LCK는 공식 채널을 통해 ‘쵸비’ 정지훈의 롤드컵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정지훈과 함께 2023 롤드컵 결승전 무대인 고척 스카이돔이 펼쳐진다. 영상의 제목은 ‘This is My House’다.
이상혁에 이은 슈퍼스타 인재인 만큼 ‘쵸비’ 정지훈의 등장은 고무적이다. 정지훈은 LOL e스포츠에서 ‘도전의 상징’이다. 데뷔 시즌부터 날선 활약으로 눈도장을 찍은 정지훈은 첫 결승전에서 준우승을 기록했다. 정지훈의 준우승 잔혹사는 계속 이어졌다. 도전의 결과로 정지훈은 마침내 지난해 첫 우승컵을 들어 올리면서 한을 풀었다.
이번 2023 LCK 스프링 시즌 결승전에서도 정지훈은 ‘숙적’ T1을 직접 제압하면서 두 번째 LCK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스프링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젠지와 정지훈이 향후 국제전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및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