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채원빈, KBS2 '순정복서' 캐스팅…노력파 챔피언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망주 채원빈이 KBS 2TV '순정복서'에 출연한다.
채원빈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가 27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채원빈이 KBS 2TV 새 드라마 '순정복서'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한편, KBS 2TV 새 드라마 '순정복서'는 올 하반기에 방송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망주 채원빈이 KBS 2TV '순정복서‘에 출연한다.
채원빈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가 27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채원빈이 KBS 2TV 새 드라마 ‘순정복서’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 이권숙’을 원작으로 한 스포츠 성장 드라마로 천재 복서 이권숙과 내 선수의 목숨 값을 벌기 위해 반드시 져야 하는 경기를 만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에이전트의 승부조작 탈출기다.
채원빈은 노력파 챔피언 한아름을 연기한다.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한아름은 세계 3대 기구를 석권한 한국 최고의 밴텀급 복싱챔피언이다. 스스로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혹독한 훈련으로 다져진 실력파이며 누구보다도 복싱을 사랑하는 인물. 챔피언 타이틀 매치를 앞두고 잠수를 탄 이권숙(김소혜 분)을 치를 떨게 싫어하며 다시는 링 위에서 싸우지 않겠다는 결심을 한 상태다. 한아름과 이권숙의 기싸움 역시 드라마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지난해에 개봉한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에서 토우 4인방의 리더로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채원빈은 글로벌 흥행작인 넷플릭스 '스위트홈2'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01년생인 그는 ‘젠지(gen-Z)세대’ 취향 저격의 비주얼에 탄탄한 기본기를 갖춰 일찍이 방송 관계자들에게 주목받았다. 뿐만 아니라 뷰티, 패션 등 다방면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육각형 유망주‘로 성장을 거듭하는 중이다.
한편, KBS 2TV 새 드라마 ’순정복서‘는 올 하반기에 방송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난감 대통령' 최신규 회장, K팝 시장에 '도전장'
- '불타는 트롯맨' 박현호, 생일 기념 지하철 전광판 광고 인증샷
- 정키, 금일 '정희' 출격…김신영과 '정키타카' 기대
- 밴드 SURL(설), 첫 북미투어 성료…'필라델피아→브루클린' 13곳서 K-록매력 과시
- '전참시' 강수지, 프랑스 가정집 방불케 하는 러브하우스 공개
- [尹국빈방미] 韓美 '워싱턴 선언' 발표…'핵우산' 강화
- [尹국빈방미] 일론 머스크 만난 尹 '기가팩토리 투자' 요청
- [尹국빈방미] 한미 정상회담…尹 "가치동맹" 바이든 "日관계 개선 감사"
- 챗GPT 때문에 혼인율 낮아진다?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천문연 국제공동연구진, 블랙홀 부착원반 사상 최초 영상화 성공…블랙홀 연구 전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