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박현호, 생일 기념 지하철 전광판 광고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식스맨 박현호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팬들의 전광판 광고&생일 파티 선물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현호의 팬클럽 '현호데이' 팬들은 오는 5월 1일 박현호의 생일을 맞이해 지난 25일 서울 합정동 지하철 역에 자체적으로 전광판 광고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식스맨 박현호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팬들의 전광판 광고&생일 파티 선물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현호의 팬클럽 ‘현호데이’ 팬들은 오는 5월 1일 박현호의 생일을 맞이해 지난 25일 서울 합정동 지하철 역에 자체적으로 전광판 광고를 게재했다. 팬들은 직접 마련한 전광판 광고 안에 프레임 가득 ‘불트’ 속 박현호의 활약상을 채워 넣었다.
박현호 이 소식을 듣자마자 한달음에 달려가 광고판을 직관하는 인증샷을 찍은 후 자신의 SNS에 "오늘 바로 달려갔습니다. 우리 ‘현호데이’ 팬카페 여러분 정말 감사드려요. 4월 25일∼5월 9일까지여서 또 보러 갈거에요.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뿐 아니라 박현호의 팬들은 오는 5월 3일 직접 카페를 대관해 박현호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를 펼친다. 박현호 생일파티는 팬들이 손수 기획한 다양하고 감동적인 이벤트로 꾸려지며, 박현호는 생일파티에 참석해 오랜만에 팬들과 얼굴을 마주한 채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박현호는 "생각지도 못한 큰 선물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팬분들께서 주시는 응원과 격려가 활동하는데 가장 큰 에너지원이다"라며 "앞으로도 성실하게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릴테니 계속해서 사랑해주시길 부탁드린다"는 애교 섞인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현호는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 리드보컬로 데뷔, 2015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다. 이후 ‘불타는 트롯맨’에서 수려한 외모와 빼어난 가창 실력, 출중한 안무 실력으로 K-트롯을 이끌 차세대 ‘트롯 주자’로 인정받았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공무원은 주말에 골프 치면 왜 안되나”...대구시 공무원 골프대회 논란
- “서동주, 서세원과 8년간 왕래없어…빈소 대면 애통”
- 신평 “김건희 여사, 尹 대통령의 엄청난 정치적 자산될 것”
- 속옷 차림 젊은 여성이 건물 외벽에…울산 도심서 논란된 광고
- 60대 간호조무사와 40대 의료기 업자 등 40차례 비뇨기 대리 수술…검찰, 불구속 기소
- “오크, 교통사고 나라” 尹 인터뷰 WP 기자에 막말...‘엉뚱한 화풀이’
- “당신이 친정 가서”…아내 임신 중 외도한 남편의 변명
- [단독] 옷벗고… 드러눕고…“공사비 달라” 떼쓴 ‘서초건폭’ 검찰 송치
- 장경태 “尹, 화동 성적 학대”에 장예찬 “그럼 부시는?” 반문하며 꺼낸 사진
- “우크라, 전쟁 1년 때 모든 수단 동원해 모스크바 폭격 준비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