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인, 유태오[화보]
김지우 기자 2023. 4. 27. 11:01
배우 유태오가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27일 공개된 마리끌레르 영화제 특별판 화보 속 유태오는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흑백 톤에서 뿜어져 나오는 유태오만의 그윽한 눈빛과 강렬한 아우라는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태오는 “제게 ‘로그 인 벨지움’은 영화라기보다 에세이에 가깝다. 누군가는 기록을 글로 하겠지만 저는 배우니까 기록의 방식이 영상이었을 뿐이다. 영화를 만들어보겠다는 구체적인 계획이 있던 것은 아니었지만 고립된 상황에서 현실감을 찾기 위한, 정신 건강을 위한 일종의 돌파구”였다며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성공한 배우를 어떻게 어떻게 정의하고 싶냐고 묻자 “어느 자리에서건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이는 연기를 했다면 배우로서 자기 몫을 다했다고 생각했다. 저의 연기가 누군가에게 선명하게 기억될 수 있다면 그만한 성공이 또 있을까 생각한다”며 배우와 연기에 관한 생각을 답했다.
한편, 유태오는 지난 20일 본인이 주연, 연출, 기획한 ‘로그 인 벨지움’으로 마리끌레르 영화제 배우 특별전과 GV를 진행, ‘마리끌레르 상’까지 수상했다. 유태오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영화제 특별판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