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인, 유태오[화보]

김지우 기자 2023. 4. 27.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태오. 마리끌레르 제공



배우 유태오가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27일 공개된 마리끌레르 영화제 특별판 화보 속 유태오는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흑백 톤에서 뿜어져 나오는 유태오만의 그윽한 눈빛과 강렬한 아우라는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배우 유태오. 마리끌레르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태오는 “제게 ‘로그 인 벨지움’은 영화라기보다 에세이에 가깝다. 누군가는 기록을 글로 하겠지만 저는 배우니까 기록의 방식이 영상이었을 뿐이다. 영화를 만들어보겠다는 구체적인 계획이 있던 것은 아니었지만 고립된 상황에서 현실감을 찾기 위한, 정신 건강을 위한 일종의 돌파구”였다며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성공한 배우를 어떻게 어떻게 정의하고 싶냐고 묻자 “어느 자리에서건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이는 연기를 했다면 배우로서 자기 몫을 다했다고 생각했다. 저의 연기가 누군가에게 선명하게 기억될 수 있다면 그만한 성공이 또 있을까 생각한다”며 배우와 연기에 관한 생각을 답했다.

배우 유태오. 마리끌레르 제공



한편, 유태오는 지난 20일 본인이 주연, 연출, 기획한 ‘로그 인 벨지움’으로 마리끌레르 영화제 배우 특별전과 GV를 진행, ‘마리끌레르 상’까지 수상했다. 유태오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영화제 특별판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