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사들2' 이삿짐 변사 사건, 역대급 분노 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2'에서 역대급 분노를 유발한 사건이 공개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26회에는 이현, 정재영, 오혁진, 정재철 형사가 직접 발로 뛴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피해자를 잔인하게 살해하고 유기한 진짜 범인은 누구인지, 역대급 분노를 유발한 부산 이삿짐 변사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2' 26회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감한 형사들2’에서 역대급 분노를 유발한 사건이 공개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26회에는 이현, 정재영, 오혁진, 정재철 형사가 직접 발로 뛴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형사들이 소개하는 사건은 어느 늦은 밤, 한 부두에서 시신이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되며 시작된다. 침대보에 싸인 채 발견된 변사자는 신원 확인 결과 홀로 사는 50대 여성이었다. 피해자의 집으로 향한 형사들은 안방 침대에 침대보가 사라진 것을 목격하고, 그곳이 범행 현장 임을 직감한다. 여기에 현장 감식 결과 낙하 혈흔과 접촉 혈흔까지 발견됐다.
피해자의 휴대전화에 남은 유일한 발신 내역은 은행 ARS 번호였고, 최근 피해자에게 약 1억 2천만 원의 목돈이 생겼다는 소문까지 확인되며 돈을 노린 살인이 의심됐다.
피해자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는 한 남성의 CCTV가 확보되고, 용의자는 누군가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이라 주장하며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진다.
피해자를 잔인하게 살해하고 유기한 진짜 범인은 누구인지, 역대급 분노를 유발한 부산 이삿짐 변사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2' 26회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비더블유, 아티스트 의상 나눔 바자회 개최…'선한 영향력' 전파
- 이동욱, ‘구미호뎐1938’ 포스터 비하인드 공개…'이연 그 자체의 날선 미모'
- 블랙핑크 '코첼라' 출격, 외신서 호평…#새역사 #한국멋 #포용 극찬
- 아이콘, 서브 타이틀곡 '딴따라' 선공개…'with 아이키' 유쾌 내적댄스 유발
- '장미꽃 필 무렵'→'불타는 장미단'…손태진, 맹활약으로 '화요일의 남자' 입증
- [尹국빈방미] 韓美 '워싱턴 선언' 발표…'핵우산' 강화
- [尹국빈방미] 일론 머스크 만난 尹 '기가팩토리 투자' 요청
- [尹국빈방미] 한미 정상회담…尹 "가치동맹" 바이든 "日관계 개선 감사"
- 챗GPT 때문에 혼인율 낮아진다?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천문연 국제공동연구진, 블랙홀 부착원반 사상 최초 영상화 성공…블랙홀 연구 전환점